※ 보다 상세하고 신속한 답변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Q&A]를 통해 이용하시거나 전화문의 바랍니다.
- (유료회원) 가입/연장 신청 후 연회비 결제 방법을 무통장입금으로 선택했습니다. 입금 계좌번호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회원가입 시 등록해주신 휴대폰번호로 입금은행, 계좌번호, 연회비 금액, 마감시간이 발송됩니다.
마감시간 내에 입금이 완료되지 않을 경우, 유료회원 가입/연장 신청이 자동 취소됩니다.
- (유료회원) 기간 연장 후 온라인 극장 쿠폰을 받았는데 예매 시 적용되지 않습니다.
유료회원 기간 연장을 신청하시면, 온라인 극장 무료 관람 쿠폰이 자동 발급됩니다.
해당 쿠폰은 다음 회차 유료회원 기간 시작일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 유료회원 기간연장 및 재가입 방법
① 유료회원 기간 만료 전, 연장을 신청하는 경우
-만료일 기준 30일 전부터 만료일 당일까지 마이페이지에서 유료회원 가입연장(1년) 신청 가능
-가입 기간 연장은 1년 단위로만 가능
-가입 기간 만료 전 유료회원 기간 연장 시, 연회비 10%할인 적용
② 유료회원 기간이 만료된 이후, 재가입을 하는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유료회원 전환’ 신청 후 재가입 진행
※ 별도의 연회비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신규회원 20% 할인쿠폰 사용 방법
- ■ 쿠폰내용
① 발급대상: 국립극단 홈페이지 신규회원
② 쿠폰내용: 20%할인쿠폰
- 1인 1매 발급 (타 할인과 중복 적용 불가)
- 발급 후 14일 이내 사용 가능
③ 적용대상: 국립극단 제작 공연 및 온라인 극장 공연
■ 쿠폰 발급 및 확인 방법
① 국립극단 홈페이지 무료회원 가입
② 새로고침 및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접속
③ 마이페이지 내 노란색 ‘쿠폰확인/등록’ 버튼 클릭 후 쿠폰내역 확인 가능
■ 쿠폰 사용방법
공연 예매하기 중 ‘결제하기(STEP04)’에서 쿠폰을 선택하면 할인이 적용됩니다.
※SNS 간편회원 가입의 경우 본인인증(필수정보 입력) 후 예매 및 쿠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 유료회원인데 공연 예매 개시 안내 문자를 받지 못하였습니다.
○ 국립극단 홈페이지에서 SMS 수신동의를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국립극단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 SMS 수신동의 ‘예’ 체크박스 선택 > 정보수정 클릭
○ 개인 휴대전화에서 스팸문자 설정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국립극단에서는 제작공연(유료)에 한 해 예매 안내 문자를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 유료회원 가입 취소/환불 규정
① 연회비 결제 전까지는 무료회원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② 유료회원 연회비 영수증 발급 및 유료회원 취소는 국립극단 콜센터(1644-2003) 운영시간 내에 유선으로만 가능합니다.
③ 유료회원 취소는 가입일 포함 30일 이내일 경우에 한해 가능하며, 10% 환불 수수료를 공제 후 나머지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단, 가입 당일 콜센터 운영시간 내에 유선으로 취소 시 전액 환불 가능)
④ 유료회원 혜택(우선예매, 공연할인 적용, 온라인 극장 무료 관람권)을 1회 이상 이용하신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⑤ 유료회원 기간 만료 전 가입을 연장하신 경우에는, 다음 회차 유료회원 기간이 시작되기 전까지 콜센터를 통해 가입 취소 및 전액 환불(환불 수수료 없음)이 가능합니다. 다음 회차 유료회원 기간이 시작된 이후의 취소/환불은 상기 ②~④번 규정에 의거하여 진행됩니다.
- 매진 공연의 경우 현장 구매는 불가한가요?
국립극단 자체 제작 공연의 경우, 매진 회차 당일 매표소 오픈시간부터 판매유보석 잔여분을 선착순 판매합니다.
판매유보석은 회차에 따라 없거나 소량 발생할수 있으며, 매표소 방문하신 분들에 한해 1인 2매한으로 판매됩니다.
단, 판매유보석 여부는 매표소 오픈시까지 정확한 파악이 어렵고, 구매 이후 취소/변경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매표소 오픈 시간 : 극장별, 프로그램별 매표소 오픈시간이 상이합니다. 각 프로그램별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크롬 사용시 조치사항
<크롬 사용시 조치사항>
Chrome(크롬)의 경우 보안이 강화되어 모듈을 설치하더라도 해당 모듈을 실행하기 위해
사용자가 직접 모듈 허용을 해줘야 합니다.
요약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1. 결제모듈 플러그인 다운로드
2. 다운로드 받은 플러그인 설치파일을 실행한 뒤 크롬 재시작.
3. URL 입력창에 chrome://flags/#enable-npapi 입력.
- [NPAPI 사용] 하단에 "사용" 버튼 클릭
- 제일 밑에 [지금 다시 시작] 클릭
4. 결제 페이지에 들어갔을 때 방패아이콘이 나올 경우 클릭 후
[안전하지 않은 스크립트 로드] 클릭
5. 결제 페이지로 들어가면 URL 우측에 빨간색 X 표시가 나오는데
그 부분 클릭하시고 "이 페이지에서 항상 모듈 허용" 누르시면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감사합니다.
- 공연 예매 후 티켓은 어떻게 수령하나요?
관람 당일 해당 공연장 매표소에서 티켓 수령 가능합니다. 매표소 운영시간은 극장별, 프로그램별로 상이합니다. 각 프로그램별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확인이 필요한 할인을 적용받으신 경우 예매자 본인 신분증 및 증빙자료를 추가 소지하셔야 티켓 수령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티켓 취소/환불에 대해 알고 싶어요.
취소/환불 정책은 아래와 같습니다.
취소마감시간은 공연 및 프로그램 전일 오후 5시까지 이며, 취소 마감시간 이후 및 관람 당일에는 취소/변경이 불가합니다. 취소시에는 취소수수료 규정에 따른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취소수수료 안내
- 관람일 10일 전까지 : 취소수수료 없음
- 관람일 9일전부터 취소마감시간까지 : 취소수수료 10% 적용
- 예매 당일 취소수수료 없음 - 전화예매건의 취소는 콜센터 운영시간 내에만 적용, 온라인예매건의 취소는 23시 59분 59초까지 적용
- 단, 예매일이 공연 관람 전일인 경우에는 취소마감시간까지 적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