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극단

검색
회원가입 로그인 지금 가입하고
공연 할인쿠폰 받아가세요!
ENGLISH 후원 디지털 아카이브

FAQ

자주하시는 질문을 모아두었습니다!

보다 상세하고 신속한 답변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Q&A]를 통해 이용하시거나 전화문의 바랍니다.

FAQ 검색
후원 시 주소 입력을 하지 않았습니다. 첫 후원 감사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후원담당자(02-3279-2282, giveme@ntck.or.kr) 편으로 연락해 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첫 후원 감사 선물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한 해 동안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연말에 우편으로 일시 발송됩니다. 후원 시 주소를 꼭 기입해 주세요!

후원금 결제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일시 후원 – 신용카드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휴대폰 소액결제,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정기 후원 – 통장(CMS) 자동이체, 신용카드 결제,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통장 자동이체는 ARS 전화 인증 또는 카카오페이 인증을 통해 설정 가능합니다.

○고액 후원 – 지정 계좌 이체

 

후원별 자세한 내용과 예우는 아래 링크를 참조 부탁드립니다.

http://www.ntck.or.kr/ko/sponsor/info

 
국립극단 후원에는 어떻게 참여하나요?

아래 페이지에서 일시, 정기, 고액후원 중 방법을 선택하여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htttp://www.ntck.or.kr/ko/sponsor/info

신규회원 20% 할인쿠폰 사용 방법
■ 쿠폰내용
① 발급대상: 국립극단 홈페이지 신규회원
② 쿠폰내용: 20%할인쿠폰
- 1인 1매 발급 (타 할인과 중복 적용 불가)
- 발급 후 14일 이내 사용 가능
③ 적용대상: 국립극단 제작 공연 및 온라인 극장 공연

■ 쿠폰 발급 및 확인 방법
① 국립극단 홈페이지 무료회원 가입
② 새로고침 및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접속
③ 마이페이지 내 노란색 ‘쿠폰확인/등록’ 버튼 클릭 후 쿠폰내역 확인 가능

■ 쿠폰 사용방법
공연 예매하기 중 ‘결제하기(STEP04)’에서 쿠폰을 선택하면 할인이 적용됩니다.
※SNS 간편회원 가입의 경우 본인인증(필수정보 입력) 후 예매 및 쿠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유료회원인데 공연 예매 개시 안내 문자를 받지 못하였습니다.

○ 국립극단 홈페이지에서 SMS 수신동의를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국립극단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 SMS 수신동의 ‘예’ 체크박스 선택 > 정보수정 클릭

○ 개인 휴대전화에서 스팸문자 설정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국립극단에서는 제작공연(유료)에 한 해 예매 안내 문자를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유료회원 가입 취소/환불 규정

① 연회비 결제 전까지는 무료회원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② 유료회원 연회비 영수증 발급 및 유료회원 취소는 국립극단 콜센터(1644-2003) 운영시간 내에 유선으로만 가능합니다.

③ 유료회원 취소는 가입일 포함 30일 이내일 경우에 한해 가능하며, 10% 환불 수수료를 공제 후 나머지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단, 가입 당일 콜센터 운영시간 내에 유선으로 취소 시 전액 환불 가능)

④ 유료회원 혜택(우선예매, 공연할인 적용, 온라인 극장 무료 관람권)을 1회 이상 이용하신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⑤ 유료회원 기간 만료 전 가입을 연장하신 경우에는, 다음 회차 유료회원 기간이 시작되기 전까지 콜센터를 통해 가입 취소 및 전액 환불(환불 수수료 없음)이 가능합니다. 다음 회차 유료회원 기간이 시작된 이후의 취소/환불은 상기 ②~④번 규정에 의거하여 진행됩니다.

후원금 결제 후 기부금영수증은 어떻게 발급받나요?

○ 기부금영수증 발급을 위해서 소득세법 제208조3(기부금영수증 발급명세의 작성·보관의무)에 의거하여 개인정보(성명, 주민등록번호, 후원금액, 후원내용, 주소, 연락처 등)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따라서 개인정보 활용 및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 확인을 위해 반드시 기부금영수증 발급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신청하지 않을 경우, 발급되지 않습니다.
○ 기부금영수증은 신청서를 작성하여 giveme@ntck.or.kr 로 보내주세요.
    [기부금영수증 신청서 다운로드]
○ 기부금영수증 신청 확인은 매월 마지막 주 일괄 회신드립니다.
  - giveme@ntck.or.kr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기부금영수증은 익년도 1월 1일~15일에 일괄 발급되며, 1월 15일 이후 국세청 홈택스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단, 발행일은 후원금 결제일 기준)

매진 공연의 경우 현장 구매는 불가한가요?

국립극단 자체 제작 공연의 경우, 매진 회차 당일 매표소 오픈시간부터 판매유보석 잔여분을 선착순 판매합니다.

판매유보석은 회차에 따라 없거나 소량 발생할수 있으며, 매표소 방문하신 분들에 한해 1인 2매한으로 판매됩니다. 

단, 판매유보석 여부는 매표소 오픈시까지 정확한 파악이 어렵고, 구매 이후 취소/변경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매표소 오픈 시간 : 극장별, 프로그램별 매표소 오픈시간이 상이합니다. 각 프로그램별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크롬 사용시 조치사항

<크롬 사용시 조치사항>

 

Chrome(크롬)의 경우 보안이 강화되어 모듈을 설치하더라도 해당 모듈을 실행하기 위해

사용자가 직접 모듈 허용을 해줘야 합니다.

 

요약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1. 결제모듈 플러그인 다운로드

 

2. 다운로드 받은 플러그인 설치파일을 실행한 뒤 크롬 재시작.

 

3. URL 입력창에 chrome://flags/#enable-npapi 입력.

   - [NPAPI 사용] 하단에 "사용" 버튼 클릭

   - 제일 밑에 [지금 다시 시작] 클릭

 

 4. 결제 페이지에 들어갔을 때 방패아이콘이 나올 경우 클릭 후

    [안전하지 않은 스크립트 로드] 클릭

 

5. 결제 페이지로 들어가면 URL 우측에 빨간색 X 표시가 나오는데

    그 부분 클릭하시고 "이 페이지에서 항상 모듈 허용" 누르시면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감사합니다.

 

 

이전10개 다음 10개
이전10개 다음 1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