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극단

검색
회원가입 로그인 지금 가입하고
공연 할인쿠폰 받아가세요!
ENGLISH 후원 디지털 아카이브

FAQ

자주하시는 질문을 모아두었습니다!

보다 상세하고 신속한 답변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Q&A]를 통해 이용하시거나 전화문의 바랍니다.

FAQ 검색
자막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자막을 제공하는 영상은 플레이어 우측 하단 설정(톱니바퀴)에서 자막(말주머니)의 노출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구매내역 및 결제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로그인 후 우측 상단에 생성되는 'MY극장'에서 자세한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방법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이용 시작 전 상품은 결제 시간 기준 7일 이내 'MY 극장 > 결제내역'에서 직접 구매 취소 가능합니다. 단, 구매 후 7일 이내라도 이용을 시작한 경우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하며, 직접 이용을 시작하지 않았더라도 구매 후 7일이 경과하면 자동으로 이용기간이 시작되기 때문에 취소 및 환불 불가합니다.

취소 후 환불 금액은 언제 입금되나요?

카드 결제 취소는 취소 요청일로부터 7일 내(영업일 기준) 카드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무통장 입금 결제 환불은 10일 내(영업일 기준)에 예매자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환급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MY극장 > 결제내역'에서 현금영수증 신청 가능합니다.

단체 구매 가능한가요?

국립극단 온라인 극장 단체 구매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단체 구매 이용 안내'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단체 구매 이용 안내☆

 

■ 단체 기준 및 할인율

-최소 10인 이상의 인원이 한 장소에서 1회 관람하는 경우

-관람 인원에 따라 할인율 상이

 

■ 구매 방법

-단체 구매 문의 및 신청은 아래 '단체 관람 개요'를 포함하여 메일(on_apply@ntck.or.kr)로만 문의가 가능합니다.

 

※ 단체 관람 개요

○ 신청단체

-단체명:

-대표자(담당자) 성함:

-연락처:

-메일:

 

○ 관람계획

-작품명:

-관람일시:

-관람장소:

-관람인원:

 

○ 기타 문의사항

 

-문의 내역 확인 후 업무일 기준 3일 이내에 작성하신 대표자(담당자) 연락처로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결제는 카드결제 혹은 무통장입금으로 가능합니다.

-영수증 발급은 콜센터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국립극단 콜센터 1644-2003

예매문의(내선1번) 평일 13시-18시, 주말/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시-13시)

 

■ 취소/환불

-구매 결제일 포함 7일 이내 가능합니다.

-부분 취소는 불가하며, 전체 취소만 가능합니다.

-단체 예매를 진행한 대표자 본인 취소만 가능합니다.

 

■ 단체 관람 유의사항

-다수가 시청 가능한 곳에서의 사전 협의되지 않은 중계 또는 상영하는 행위는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으며, 관련하여 저작권 침해가 발생할 경우 법적인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문화비 소득공제가 가능한가요?

국립극단 ‘온라인 극장’에서 제공하는 상품은 문화비 소득공제 대상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국립극단 회원을 탈퇴할 경우 기존 구매한 영상은 어떻게 되나요?

국립극단 회원 탈퇴 시 기존 구매한 영상은 복구 불가하니 유의 부탁드립니다.

비회원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국립극단 ‘온라인 극장’은 국립극단 회원가입 및 로그인 시에만 이용 가능합니다. 기존 국립극단 회원인 경우, 온라인 극장도 동일한 아이디로 즉시 로그인 및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유료회원) 좋은친구 회원의 유료회원 연장 가입 신청 방법

유료회원 ‘좋은친구’는 2021년 10월 운영 및 신규가입이 종료되었습니다.

 

‘좋은친구’의 경우, 기간만료 30일 전부터 만료 당일까지 ‘친한친구’로 가입 연장 신청이 가능합니다.(연회비 10% 할인 적용) 단, 국립극단 콜센터 운영시간 내에 콜센터를 통한 신청만 가능합니다.(홈페이지 신청 불가)

이전10개 다음 10개
이전10개 다음 1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