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제목
- 등록일
- 1359
- [서울경제] AI시대의 잔인한 민낯…'인간다움'을 묻다
- 2024.07.17
- 1358
- [한겨레] 자막에 수어 연기, 조명·음향 조정까지…‘접근성 공연’ 만든다
- 2024.07.17
- 1357
- [한국경제] 햄릿이 여자로 바뀌자 모든 것이 달라 보였다
- 2024.07.17
- 1356
- [매일경제] 왕관을 욕망하는 햄릿 공주...국립극단 연극 ‘햄릿’
- 2024.07.12
- 1355
- [서울신문] 공주 햄릿이 묻는다, 약한 자 그대 이름은?
- 2024.07.11
- 1354
- [EBS] 무대 오르는 '공주' 햄릿…시대 발맞춘 파격 해석
- 2024.07.10
- 1353
- [세계일보] ‘봉련 햄릿’ 이봉련 “제 인생에 연극 ‘햄릿’ 만난 건 천운”
- 2024.07.10
- 1352
- [한겨레] ‘남자냐, 여자냐 그것은 문제가 아니로다’…공주로 변한 햄릿
- 2024.07.10
- 1351
- [뉴시스] '선 긋기' 시대 '돌봄'의 가치 무대로…국립극단 '은의 혀' 8월 개막
- 2024.07.09
- 1350
- [뉴스1] "사회적 연대와 돌봄의 가치를 말하다"…국립극단 창작 신작 '은의 혀'
- 2024.07.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