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극단

검색
회원가입 로그인 지금 가입하고
공연 할인쿠폰 받아가세요!
ENGLISH 후원 디지털 아카이브

[온라인 극장] 햄릿 - 후원금액 20,000원

2021.02.25 ~ 2021.02.27

  • 장소

    온라인 극장

  • 장르

    연극

  • 공연시간

    목, 금 19시30분, 토 15시, 19시30분(2회) *회차별 영상옵션 상이

  • 입장권

    20,000원 후원

  • 소요시간

    135분

  • 문의

    1644-2003

  • 관람연령

    14세 이상 관람가(중학생 이상)

  • 자막

    국문자막 제공

  • 원작

    윌리엄 셰익스피어

  • 연출

    부새롬

  • 각색

    정진새

  • 출연

    강현우 김보나 김예림 김용준 노기용 박소연 박용우 성여진 송석근 신정원 유원준 이봉련 이상홍

■ 코로나-19로 인해 취소되었던 <햄릿>이 온라인 극장에서 관객을 만납니다.

■ 2021년 2월 18일(목) 오후 2시 예약 개시 (1인당 1매 예약 가능)

<햄릿> 온라인 극장은 공연 일자에 따라 영상 옵션이 상이합니다. 예약 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2.25.(목) 19시 30분 / 2.27.(토) 15시  ㅣ 다중시점

- 2.26.(금) 19시 30분 / 2.27.(토) 19시 30분  ㅣ 단일시점(카메라 1대 고정)

다중시점, 단일시점 모두 작품의 전막을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 전 본페이지 하단 '미리보기 영상'을 통해 각 옵션별 영상시점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안내

국립극단 홈페이지 로그인 ▶ [공연안내-공연소개] 메뉴에서 온라인 극장 작품 선택 ▶ 공연소개, 주의사항, 미리보기 영상 확인 ▶ [예매하기] 클릭 ▶ 회차선택 ▶ 후원금 결제 ▶ 예약 마감시간(선택 프로그램 전일 17시) 이후 문자(LMS) 및 이메일로 비공개 영상 링크 수령 ▶ 선택 프로그램 진행일시에 영상 관람

 

■ 주의사항

- 비공개 영상 링크는 회원정보 내 휴대폰 번호 및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예약 및 후원금 결제 전 반드시 마이페이지 내 회원정보에서 실제로 영상 링크를 수령할 휴대폰 번호 및 이메일 주소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자 ‘수신동의’ 필수, 메일 ‘국립극단 홈페이지 회원 로그인 후, 예매’ 필수)

 

- 관람 링크는 상영 당일 오전 10시 이후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상영 당일 영상 시작 3시간 전까지 영상 링크를 수신하지 못한 경우, 국립극단 콜센터 1644-2003 (내선1 /운영시간 평일 13시~20시, 주말 및 공휴일 10시~17시 /점심시간 12시~13시)로 즉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통한 안내가 추가 발송됩니다. 시작 시간 3시간 전까지 메일 수신이 안된 경우, 콜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단체 메일 발송으로 스팸메일함에 도착할 가능성이 있으니 스팸메일함 확인을 바랍니다)

*단, 2.27.(토) 19시30분 공연은 당일 오후 15시 이후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 영상은 각 프로그램 시작시간부터 관람할 수 있으며, 작품의 소요시간과 동일한 시간 동안 운영됩니다. 시작시간 전과 종료시간 이후에는 관람이 불가하니 반드시 예약 및 결제 전 선택 프로그램의 회차를 재확인해주시기 바라며, 시작시간보다 여유있게 관람을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시작시간 이전 링크 접속 시 오류 발생 안내가 표기되며, 미리 접속하신 경우에는 시작시간에 맞추어 '새로고침(F5)' 해주시기 바랍니다.

 

- 국립극단 온라인 극장 프로그램의 취소 및 환불은 예약 마감시간(선택 프로그램 전일 17시)까지 가능하며, 환불에 따른 취소수수료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 상단에 안내된 후원 금액 외 별도의 할인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국립극단 온라인 극장에서 제공되는 영상의 모든 저작권은 국립극단에 있으며, 영상을 무단 복제하거나 배포(비공개 영상 링크 포함)할 경우 관련 법에 저촉되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 당일 예약 안내

- 국립극단 콜센터 1644-2003(내선1 /운영시간 평일 13시~20시, 주말 및 공휴일 10시~17시 /점심시간 12시~13시) 유선 예약만 가능합니다.

 

- 당일 예약 마감시간(선택 프로그램 시작 3시간 전) 이후 문자 및 메일로 비공개 영상 링크가 전송되며, 수령하신 링크를 통해 선택 프로그램 시작시간에 영상 관람하시기 바랍니다.

 

- 영상 링크 문자 혹은 이메일을 수신하지 못한 경우, 국립극단 콜센터로 즉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착한 공주는 할 수 있는 게 없지만, 악한 공주는 뭐든지 할 수 있지.”

<조씨고아, 복수의 씨앗>에 이어 관객이 뽑은 ‘국립극단에서 가장 보고 싶은 연극’에 선정된 <햄릿>이 온라인 극장에 오른다. 배우라면 누구나 꿈꾸는 ‘햄릿’은 천의 얼굴을 가진 배우 이봉련이 맡아 복수의 칼을 겨눈다. 은밀하고도 과감하게 드러내는 광기는 무대를 압도하며 객석을 휘젓고, 진실을 파헤치려는 자와 묻어두려는 자가 살기 위해 선택할 수밖에 없었던 운명은 끝없이 추락한다. ‘사느냐, 죽느냐’ 휘몰아치는 폭풍우가 지나가고 참혹한 현실을 마주하는 순간, 당신은 긴 꿈에서 깨어나게 될 것이다.

가혹한 운명의 화살을 맞고 참아낼 것이냐
성난 파도처럼 밀려오는 재앙에 힘으로 맞서 싸울 것이냐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최고의 극작가 셰익스피어의 희곡, 그중에서도 세계에서 가장 많이 공연되는 <햄릿>이 국립극단 무대에 오른다. 연출가 부새롬은 400년 전의 이야기를 집요하게 파헤치며 변하지 않는 인간의 본성에 대한 질문을 끊임없이 던진다. 여신동 미술감독은 텅 빈 무대에 흙, 바람, 비를 흩뿌리며 자연 앞에 선 인간의 무력함을 일깨운다. 운명에 맞서며 힘겹게 올라선 절벽, 그 끝자락에서 햄릿은 외친다. “내 연극은 아직 끝나지 않았어. 나는 다시 무대에 오른다.”

줄거리

선왕의 갑작스러운 서거 후 조사위원회가 꾸려지고 사건은 ‘합리적으로’ 일단락된다. 왕위 계승서열 1위 햄릿 공주를 제친 숙부 클로디어스가 왕위를 계승하고, 어머니인 왕비 거트루드는 그와 재혼한다. 선왕의 장례식과 새 왕의 결혼식이 교차되는 모습을 지켜보며 혼란에 빠진 햄릿은 선왕의 죽음에 대한 의심을 품고, 미친 척 연기를 하며 사건의 진실을 밝혀내려 하는데...

■ 2.25.(목) 19시30분 / 2.27.(토) 15시 다중시점 미리보기

■ 2.26.(금) 19시30분 / 2.27.(토) 19시30분 단일시점(카메라 1대 고정) 미리보기

만드는 사람들

원작 윌리엄 셰익스피어 l 번역 이태주
각색 정진새 l 연출 부새롬

미술 여신동 l 조명 최보윤 l 의상 김지연 l 분장 장경숙
소품 권민희 l 음악 카입 l 음향 안세운 l 무술 이국호 l 움직임 김윤규
영상제작 영상작업공간 틀어(대표 황경환)

출연
강현우 l 김보나 l 김예림 l 김용준 l 노기용 l 박소연 l 박용우
성여진 l 송석근 l 신정원 l 유원준 l 이봉련 l 이상홍

♣ 국립극단 후원하기

당신의 마음이 연극으로 따뜻해지는 방법!
다양한 작품이 더 많은 관객을 만날 수 있도록 당신의 마음을 더해주세요.

후원해주시는 여러분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

● 5,000원 후원해주시는 경우 ▶ <햄릿> 온라인 티켓
-공연 종료 후, <햄릿> 온라인 티켓을 메일로 일괄 발송할 예정입니다. 이메일 주소가 정확하지 않거나 휴면계정일 경우, 발송이 어려울 수 있으니 반드시 마이페이지에서 이메일 주소 확인 부탁드립니다.
(후원금 결제 건당 온라인 티켓 1매 발송)
[5,000원 후원하기]


● 20,000원 후원해주시는 경우 ▶ <햄릿> 온라인 티켓+2020년 공연 프로그램북+국립극단 에코백
-공연 종료 후, <햄릿> 온라인 티켓을 메일로 일괄 발송할 예정입니다. 이메일 주소가 정확하지 않거나 휴면계정일 경우, 발송이 어려울 수 있으니 반드시 마이페이지에서 이메일 주소 확인 부탁드립니다.
(후원금 결제 건당 온라인 티켓 1매 발송)
-공연 종료 후, 2020년 <햄릿> 프로그램북과 국립극단 에코백을 일괄 발송할 예정입니다. 주소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발송이 어려울 수 있으니 반드시 마이페이지에서 주소 확인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후원금은 작품개발 사업, 청소년을 위한 관람료 지원 프로그램인 푸른티켓 등 더 많은 분들과 연극을 만들고 즐길 수 있는 국립극단 사업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됩니다.
-다양한 국립극단의 사업 등을 통해 후원금 사용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후원금 환불 및 기부금영수증 안내

-후원금은 공연 전일 17시까지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공연 링크 발송 이후 환불 불가합니다.
(후원금 환불에 따른 수수료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기부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반드시 기부금영수증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메일(giveme@ntck.or.kr)로 보내주세요.
[FAQ 기부금영수증 발급방법]

원작 윌리엄 셰익스피어 William Shakespeare

유려한 언어감각과 탁월한 문장력으로 시대를 뛰어넘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들을 풀어낸 세기의 스토리텔러. 셰익스피어의 작품들은 구전되어오던 흥미진진한 이야기들과 실제 역사 속 인물들의 드라마틱한 사랑, 욕망, 복수, 배신을 긴장감 넘치게 재구성한 것으로, 그의 탁월한 문장력은 이 시대에도 여전히 흡인력을 가진다. 시공을 뛰어넘어 보편성을 발휘하는 작품들은 현대인들이 공감할 수밖에 없는 궁극적인 고민까지 담아 세계 관객들의 마음을 움직인다.

주요작품
<햄릿> <리어 왕> <오셀로> <맥베스> <로미오와 줄리엣> <말괄량이 길들이기> <베니스의 상인> 외

각색 정진새

극단 문 드라마 작가

극작, 연출뿐만 아니라 비평, 편집 등 공연계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언어를 기반으로 한 창작극에 각종 상상력을 가미한 작품을 다수 선보이며 본인만의 스타일을 구축해가고 있다.

주요작품
각색 <그믐, 또는 당신이 세계를 기억하는 방식>, <허생전-허생처전>
작·연출 <2021 대학수학능력시험 통합사회탐구 영역> <브레인 컨트롤> <액트리스 원> <액트리스 투> <전국싸움대회> <전인민의 심장이 하나로 뛰는> 외

수상내역
2010 서울국제공연예술제 젊은비평가상

연출 부새롬

극단 달나라동백꽃 대표

무대디자이너로 연극 무대에 발을 내디딘 후, 2011년 극단 달나라동백꽃을 창단하며 본격적인 연출 작업을 시작했다. 동시대 사회에 대한 문제의식을 던지며 사회의 낮은 부분과 소수자들에게 따뜻한 시선을 전해왔다. 해외고전의 한국적 작업뿐만 아니라 현실에 뿌리를 둔 창작극 분야에서 두루 두각을 나타내며, 오늘날 한국 연극계가 신뢰하는 연출가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주요작품
연출 <마우스피스> <썬샤인의 전사들> <그 개> <2센치 낮은 계단> <로풍찬 유랑극장> <검은 입김의 신> <아이엠파인투> <달나라 연속극> 외 다수

수상내역
2013 서울연극제 젊은연극인상

관련콘텐츠

국립극단에서는 공연과 관련된 강연,
예술가와의 대화, 50분 토론 등의
연극강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립극단은 공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더욱 많은 관객 분들과 나누고자 홈페이지에서 공연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8년 9월 1일 이후) 공연 프로그램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