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극단

검색
회원가입 로그인 지금 가입하고
공연 할인쿠폰 받아가세요!
ENGLISH 후원 디지털 아카이브

[창작공감: 연출 창작과정공유] 강보름 / 소극장판-타지

2021.11.26 ~ 2021.11.28
※ <예술가와의 대화> 11.27.(토) 공연 종료 후, 객석
- 참석 : 연출 강보름, 배우 강현우, 고애리, 김지우, 안정우, 이성수
* 참석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장소

    소극장 판

  • 장르

    연극

  • 공연시간

    금요일 19시 / 토,일 15시30분

  • 입장권

    전석 무료(비지정석 / 1인 1매한)

  • 소요시간

    약 50분 (인터미션 없음) ※변동 가능성 있음

  • 문의

    1644-2003

  • 관람연령

    8세 이상 관람가 (초등학생 이상)

  • 연출

    강보름

  • 출연

    강현우 고애리 김지우 안정우 이성수

■ 예약개시 : 11월 19일(금) 오후 4시

- 8세 이상 관람가입니다.
- 예약은 비지정석(1인 1매한)으로 진행되며 반드시 관람자 본인명으로 부탁드립니다.
- 본 공연은 지연입장이 불가하며, 공연 중 퇴장 시에도 재입장이 불가합니다.

 

 ▶ 장애인 관객을 위한 일부 좌석 우선예매 시행 
 - 예매가능 기간
  * 11.19.(금) 16시 ~ 11.22.(월) 20시
 - 예매방법: 국립극단 콜센터 1644-2003(내선1번) *콜센터 예매만 가능
 - 예매대상: 장애인(복지카드 소지자 본인/ 동반 1인까지 가능)
  * 청각 또는 언어장애인과 비장애인의 실시간 전화 중계 서비스 안내채널 바로가기: https://107.relaycall.or.kr/user/main

■ 휠체어 이용 및 안내견 동반 시, 공연 특성에 따른 관련 안내를 위해 예매 전 국립극단 콜센터로 사전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 국립극단 콜센터 1644-2003 (내선번호 1번) / 운영시간: 평일 13시~20시, 주말 및 공휴일 10시~17시 (점심시간 12시~13시)

■ 전 회차 한글자막 제공

- 한글자막: 주출입구 기준 3시 방향과 9시 방향 객석 위 설치된 패널에 한글자막이 표기 됩니다. (배우는 음성언어를 사용하고 장면에 따라 한국 수어를 사용합니다.)

■ 관람안내

- 공연 중 배우와 관객이 공연장 바닥에 눕거나 앉는 장면이 있습니다. 관객의 의사에 따라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운동화, 바지 등 편안한 복장으로 관람을 부탁드립니다.
- 좌석마다 사전에 놓여있는 악기를 공연 중 배우의 안내에 따라 연주하는 관객 참여가 있습니다. (악기는 매 회차 소독합니다.)

■ 국립극단 공연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입장 전 체온측정, 간편전화 체크인(또는 자가 문진표 작성) 등을 진행합니다.

- 번거로우시겠지만 평소보다 여유 있게 공연장에 도착하셔서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매표소 이용은 공연 시작 1시간 전부터 가능합니다.
- 공연 장 내에서 마스크 착용은 필수입니다. 마스크 미착용 시 입장이 제한됩니다.
- 코로나-19 확진자 및 밀접접촉자 발생 시 부득이하게 공연이 중단,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해당 일자 공연을 예매하신 경우 남겨주신 휴대전화로 연락(문자메시지)드릴 예정이오니 예약 전 마이페이지에서 휴대전화 정보를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함께 관람하시는 다른 관객의 안전을 위해 커튼콜을 포함한 공연 관람 중 과도한 환호 및 함성은 자제해 주시고 따뜻한 박수를 부탁드립니다.

■ 오시는 길

- 서계동 공연장(백성희장민호극장, 소극장판)은 주차공간이 협소하오니,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 드립니다.
- 택시 이용 시 서울역 서부역 근방에 위치한 서계동 국립극단(빨간색 건물) 정문에서 하차하시면 극장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 이용 시 홈페이지 내 이용안내-오시는 길(바로가기)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시설안내

- 매표소 : 서계동 국립극단 정문으로 들어와 왼쪽 백성희장민호 극장 건물 외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휠체어로 접근이 가능합니다.
- 공연장 : 매표소 맞은편 소극장 판 건물이며 휠체어로 접근이 가능합니다.
- 화장실 : 소극장 판 및 백성희장민호 극장 로비에 화장실이 있습니다.
* 휠체어 이용 가능합니다.

■ 기타

- 공연의 러닝타임(상영시간)은 인터미션(중간 휴식시간) 없이 약 50분입니다.
- 반드시 관람자 본인 아이디로 예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 티켓은 대리 수령 및 양도가 불가합니다.

■ 예매 개시 일정 및 공연 정보는 변경 가능성 있습니다.

형식에 대한 도전의 장 [창작공감: 연출]

창작의 과정에 당신을 초대한다. 극장은 더 이상 결과물의 장이 아니다.
세 명의 연출가에게 던져진 질문은 형식에 대한 도전으로 답을 대신한다. 지금 당신에게만 보여주고 싶은 장면이 여기에 펼쳐진다.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 각자에게 ‘미스핏(misfit)’이 무엇인지, 극장은 미스핏을 드러내는 공간이 될 수 있는지 질문을 던져보고 있습니다.
소극장판에서 매일 접혔다 펴지는 이동식 경사로와 스크린처럼 조금 더 유연한 극장을 만들어보고 싶습니다. 극장에서 만나요.“

- 연출가 강보름

“<소극장판-타지>를 관람하러 소극장 판-에 와주신 관객 여러분, 환영합니다.”

자막의 위치는 주출입구 기준으로 세시와 아홉시 방향에 위치해 있습니다.
배우는 음성언어를 사용하고 장면에 따라 한국수어를 사용합니다.
비상 상황시 이동약자가 우선 대피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현장 스태프의 안내에 따라 신속히 대피하시되, 모두의 안전을 위해 도움이 필요할 경우 관객분들에게 명확한 도움을 요청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배우와 관객 그리고 스태프의 안전을 위해 공연이 중단될 수 있음을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만드는 사람들

구성 · 연출 강보름
협력구성 고권금 오로민경
글 · 출연 강현우 고애리 김지우 안정우 이성수

안무 고권금
보이스 · 액팅코치 최정선
조명 박유진
무대 송성원
소리 오로민경
음향 김성환
영상 임리원
조연출 현림

2021 [창작공감: 연출]

2021 [창작공감: 연출]은 현장의 연출가들과 함께 창작극을 개발하기 위하여 2021년 새롭게 시작한 국립극단 작품 개발 사업이다. 연극이 담아야 할 동시대의 화두로 주제로 제시하고, 창작자들과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동시대적인 사유를 어디까지 넓힐 수 있는지를 실험해보고자 한다. 완성된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작업 방식이 아닌, 자유로운 논의와 다양한 형식을 시도해보며 창작 과정에 집중할 수 있는 작업을 전개한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 방지를 위한 공연장 내 조치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 방지를 위한 공연장 내 조치

국립극단에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입장 전 체온측정, 문진표 작성 등을 진행합니다. 평소보다 여유있게 공연장에 도착하셔서 협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공연장 내 안전 조치
- 공연장 내 철저한 방역 및 위생 관리 실시
- 공연장 입장 및 공연 관람 시 마스크 착용 의무화
- 공연장 출입구 마스크 및 손소독제 비치, 열화상 카메라 설치
- 공연장 입장 시 체온 측정 의무화
- 전체 관객 대상 자가 문진표 및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작성
※ 관람 당일, 문진 내용과 체온 측정 결과에 따라 공연장 입장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문진표 작성 안내
- 현장에서 모바일 기기를 통하여 QR코드 스캔 후 문진표 작성
- 불가피하게 모바일 작성이 어려운 경우 공연장 안내 직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문진표 미작성 시 객석 입장이 제한되고, 허위 정보를 기재할 시 감염법 예방법에 의거하여 법적 처벌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 공연장 입장이 불가한 경우
- 최근 2주 이내 코로나-19 확진자 또는 밀접 접촉자와 만난 경우
- 최근 2주 이내 해외방문 이력이 있는 경우
- 보건 당국으로부터 자가 격리를 안내받거나 가족 또는 동거인 중에 자가 격리 대상자가 있는 경우
- 현재 발열(37.5도 이상) 및 호흡기 증상(기침, 가래, 콧물, 호흡곤란, 인후통 등)이 있는 경우
※ 기타 확진 사례와 관계 부처의 지침에 따라 입장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공연장 방문 전 발열 및 호흡기 질환 등 건강상의 특이점이 있는 경우, 공연장을 방문하지 마시고 국립극단 콜센터(1644-2003)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관람 중 위와 같은 특이점이 발생하는 경우 즉시 현장 안내원/직원에게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연출 강보름

소속 프로젝트 레디메이드

주요작품
연극 <여기, 한때, 가가> <내가 뭐 그렇게 컨템포러리한 사람도 아니고:사과백화점>
<모던걸타임즈> <제4회 10분희곡페스티벌> <우리가 고아였을 때>
<레디메이드 인생>

이미지 겔러리 이미지

관련콘텐츠

국립극단에서는 공연과 관련된 강연,
예술가와의 대화, 50분 토론 등의
연극강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립극단은 공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더욱 많은 관객 분들과 나누고자 홈페이지에서 공연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8년 9월 1일 이후) 공연 프로그램 다운로드 공연 포스터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