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극단

검색
회원가입 로그인 지금 가입하고
공연 할인쿠폰 받아가세요!
ENGLISH 후원 디지털 아카이브

[우리동네 작은극장] 양양 상평초공수전분교장

2019.10.26
GKL사회공헌재단과 함께하는 찾아가는 문화예술프로젝트

  • 장소

    양양 상평초등학교공수전분교장

  • 공연시간

    14:00~21:00

  • 입장권

    무료 공연

  • 문의

    1644-2003

  • 주최

    국립극단

  • 제작

    국립극단

상평초등학교공수전분교장(강원도 양양군 서면 구룡령로 2855)

예약없이 무료로 입장가능합니다.

일부 실내 공연은 장소 크기에 따라 관객 안전을 위해 입장 인원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0/26(토)에는 서면 보건지소에서 상평초등학교 공수전분교장까지 무료 셔틀버스가 운행됩니다. (10분 소요)

셔틀버스 타는 곳: 서면보건지소(강원도 양양군 서면 들돌길 10) 앞 버스정류장

* 10/26(토) 13:00~21:00까지 20분 간격으로 운행

* 셔틀버스 타는 곳 인근 주차장: 서면보건지소, 서광농협, 서면 면사무소 주차장

학교 공간은 공연장으로 활용되어 주차가 불가합니다.

관객 여러분께서는 가급적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셔틀버스 타는 곳 인근 주차장: 서면보건지소, 서광농협, 서면 면사무소 주차장

* 공수전분교장 인근 주차장: 마을회관 및 건너편 공터, 공수전가든 식당 앞 주차장

“초대해줘서 고마워요!”

0세부터 19세까지 어린이‧청소년을 위한 축제 <우리동네 작은극장>이
오는 10월 26일, 서울을 떠나 양양 상평초등학교공수전분교장을 찾아간다.

관객추천지수 1위의 <씨앗이야기>, 2회 연속 작은극장에 초청되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자살광대>와 <소녀들: 열일곱, 열여덟, 열아홉>, 엄마와 딸의 이야기를 담은 감동인형극 <어떤 하루>, 판소리로 만나는 고전 ‘적벽가’ <판소리 그림자극 새판>, 서정적인 음악과 춤의 조합 <무용극 보따리> 까지!

우연히 우리 동네에서 ‘작은극장’을 발견한다면? 망설이지 말고 입장할 것.
가을밤 빨간 불빛들이 하늘을 수놓으며 마법 같은 축제가 시작 될 테니까!

상평초공수전분교에서 온 메시지

안녕하세요. 무지개빛 단층 건물의 아름다운 공수전분교는 무지개보다 더 다양한 삶의 빛깔을 가진 3명의 선생님과 9명의 아이들이 함께 살아가는 작지만 누구보다 행복한 학교입니다.

하나, 공수전분교는 연극과 예술을 사랑하는 아이들과 선생님이 모여 있는 학교입니다.
둘, 공수전분교는 마을과 지역, 세상과 함께하는 세상만큼 큰 학교입니다.
셋, 공수전분교는 풀과 나무, 학교, 푸른 운동장이 있는 가장 아름다운 연극을 위한 무대입니다.

낙엽 지는 가을날! 공수전분교 <우리동네 작은극장>을 찾아주세요.
가을바람을 맞으며 그 어디보다 신선하고 그 누구보다 행복한 연극축제와 함께하시기 바랍니다.

현장 스케치

* 용인, 음성 공연 스케치입니다.

무료 셔틀버스 및 주차 안내

※ 후원: GKL사회공헌재단

2014년 설립한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비영리 재단법인. 공기업 출연기관으로서 국익적 가치와 공공의 이익에 부합하는 사회공헌활동을 다양하게 펼치고 있다. 2019년 국립극단은 GKL사회공헌재단의 후원으로 용인, 음성, 양양 3개 지역에서 어린이청소년극 축제 <우리동네 작은극장>을 개최한다.

관련콘텐츠

국립극단에서는 공연과 관련된 강연,
예술가와의 대화, 50분 토론 등의
연극강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립극단은 공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더욱 많은 관객 분들과 나누고자 홈페이지에서 공연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8년 9월 1일 이후) 공연 프로그램 다운로드 공연 포스터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