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극단

검색

Q&A

  • [공연 ]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 등록자 박*아

    등록일 2010.11.25 16:56

    조회 874


얼마전 명동예술극장의 문화프로그램을 알았고

너무 기뻤습니다.

세익스피어시리즈에도 꼭 참석해보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화,수,목  3일을 예약을 했습니다.

기대되는 한주였으나 갑작스럽게 제가 맡고 있는 조카가 학교에서 다치고

입원,수술을 하면서 보호자 역할을 하려니

꼼짝없이 병원에 있었고

예약해놓은 세익스피어시리즈에 단 한차례도 참여할수 없었습니다.

성숙한공연 문화를 위해 철저히 예약에 대한 신의를 지켜야했는데

개인사정으로 인해 못지켜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열심히 준비하셨을 담당자님께

다시한번 사과 말씀 꼭 전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좋은하루되십시요!!



 

  • 답변
  • 2010.11.25 16:56   I  고객지원실
안녕하세요. 박현아님.

명동예술극장 <셰익스피어, 영상으로 만나다>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피치 못할 사정으로 관람을 못하셨다니 저희도 아쉽습니다.
조카분이 수술하셨다니, 걱정이 많으셨겠습니다. 조카분의 건강이 빨리 회복되시기 바랍니다.
저희 명동예술극장에서는 앞으로도 관객여러분들이 다방면으로 참여 가능한 많은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다음번에 꼭 만나뵙기를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추후 명동예술극장 프로그램에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명동예술극장 콜센터 1644-2003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명동예술극장에 보내주신 깊은 관심 감사 드리며, 항상 노력하는 명동예술극장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