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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명동예술극장 무대소모품 구입 입찰공고
  • 등록일 2014.10.16

    조회 1351

명동예술극장 공고 제2014-04호

물품(제조)구매 입찰공고(견적입찰)


※ 견적 제출전 유의사항

본 건에 참가하시는 입찰자께서는 반드시 첨부의 “물품내역서”의 개별물품가격을 조사하신 후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개별물품가격을 조사하지 않고 제시된 기초가격을 업체편리대로 해석하여 견적서를 제출할 경우 납품을 못하는 등으로 시간적, 물질적으로 업무차질이 발생하고 있으니 사전조사를 철저히 하여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건 명

명동예술극장 무대소모품 구입

구 매 물 품

첨부파일 참조

입찰서 접수기간

2014.10.13(월) 13:00 ~ 2014.10.20(월) 14:00

개 찰 일 시

2014.10.20(월) 15:00

개찰 장소

입찰 집행관 PC

납 품 기 한

계약체결일로부터 15일이내

기 초 금 액

일금일천일백팔십이만일천일백오십원정 (\11,821,150원)

납 품 장 소

서울시 중구 명동길 35 명동예술극장 무대부



2. 입찰방법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집행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전자입찰
  다. 수의(총액)계약으로 최저가낙찰자 결정
  라. 청렴계약제 적용, 공동수급불허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 동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고 당해 품목을 공급할 수 있는 업체로써 주 사업장이 서울 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나.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유지하여야 하며 공동수급은 불허합니다.
  다.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지 아니한 자여야 하며,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76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서 접수
  가. 본 입찰은 G2B의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취소를 신청할 수 있 습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 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입찰보증금
  가.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을 납부 받지 아니합니다.


6. 복수예비가격 및 예정가격 결정
  가. 복수예비가격은 나라장터의 예비가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15개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다.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예정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라. 동일가격의 낙찰예정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에 규정에 의거하여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마. 계약자 결정 방법에 따라 계약자 선정 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위배되었을 경우 무효로 하며 차 순위 업체로 결정합니다.


7. 견적제출 무효에 관한 사항
  가. 『국가계약법시행령 제12조, 제39조』,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8. 계약
  가.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3일 이내에 극장이 요구하는 계약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지참, 방문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명동예술극장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관한 물품내역, 규격 등에 관한 사항은 명동예술극장 무대예술팀 담당자(☎02-727-0969)와 입찰공고 및 집행에 관한 사항은 경영관리팀 입찰담당자(☎02-727-0903)에게 문의 바랍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입찰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일체의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공고문에 특별히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명동예술극장 회계규정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 계약예규 등 관련규정에 의합니다.
  라. 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투찰이 곤란할 경우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 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4년 10월 1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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