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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긴급] 명동예술극장 홈페이지 재구축 입찰공고
  • 등록일 2014.08.01

    조회 1478

명동예술극장 공고 제2014-03호


[긴급] 명동예술극장 홈페이지 재구축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명동예술극장 홈페이지 재구축

사업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사업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2014년 11월 28일까지

사업예산

 일금 일억사천만원정(\140,000,000원), 부가세 포함

가격입찰(전자)
제출기간

 2014. 8. 1(금) 10:00 ~ 2014. 8. 11(월) 16:00
 - 부가가치세 포함 금액으로 입찰하여야 함
  (면세업체: 계약 시 부가가치세 제외 금액으로 계약)

제안서
제출마감

2014. 8. 11(월) 17:00
- 시간 초과 시 접수 불가
- 방문접수에 한함(퀵서비스, 택배 및 우편접수 불가)

제안설명회
(Presentation)

 2014. 8. 13(수) 15:00(예정)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제안서 기술평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개찰



2. 계약 및 낙찰자 선정 방법
  가. 계약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회계예규 2200.04-158-3,2009.9.21)
  나. 낙찰자 선정 방법 : 제안서 오프라인 평가, 기술평가(90%) + 가격평가(10%)


3. 입찰참가자격 : 아래 각 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나. SW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업)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단일건으로 1억원 이상(부가세 포함) 순수 홈페이지 구축 용역(장비 및 상용S/W 납품실적 제외) 완료 실적이 있는 업체
  라.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 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마.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의 규정에 의한 중소기업자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 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 자격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용역은 공동이행방식의 공동계약을 허용하며 하도급 불가임을 알려드립니다.


4. 입찰참가 제출서류

제출구분

구비서류

제안대표업체

공동이행업체

입찰

참가신청

①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확인서(별지 1호 서식)

×

② 입찰참가신청서(별지 제2호 서식)

×

③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

×

④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⑤ 확약서(별지 제3호 서식)

⑥ 정보비공개동의서(별지 제4호 서식)

⑦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별지 제5호 서식)

중소기업 사업자 신고 확인서 및 직접생산증명 확인서

제안서

㉮ 제안서 표지(붙임 제1호 서식)

×

㉯ 기술제안서
 - 제안서 원본 1부, 사본 7부(200매 이내, 3hole바인더)
 - 제안설명회 발표자료 7부(30매 이내, 스프링제본)

×

㉰ 일반현황 및 연혁(붙임 제2호 서식)

㉱ 인력 현황 및 조직(붙임 제2-1호 서식)

㉲ 참여인력 현황 총괄표(붙임 제3호 서식) 및 참여인력 이력사항(붙임 제3-1호 서식)

㉳ 기술적용계획표(붙임 제4호 서식)

×

㉳ 주요사업 실적 총괄표(별지 제6호 서식)

㉴ 사업실적증명서(별지 제7호 서식)

㉵ 제안내용이 수록된 CD 2매
 - ㉮~㉴까지 내용 수록

×

 ※ 입찰서류 및 제안서 작성관련 서류양식은 제안요청서 참조


5. 제안설명회 개최
  가. 일시 및 장소 : 2014년 8월 13일(수) 15:00 명동예술극장 연습실
   ※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유선 통보   나. 유의사항
   - 제안설명회 당일 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업체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제안발표는 총 25분(제안설명 15분, 질의응답 10분) 이내로 하며 사업수행책임자(PM)가 직접 실시하여야 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참가신청서의 납부면제 및 지급확약으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당 극장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 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 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허위서류 제출 및 허위사실을 기재한 경우의 입찰은 무효입니다.


8.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선정업체는 계약 체결 시 명동예술극장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제안요청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입찰유의서, 기획재정부 회계예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 한 일체의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공고문에 특별히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명동예술극장 회계규정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계약예규 등 관련규정에 의합니다.
  다.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제출된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과장으로 판명된 경우 심사제외, 입찰 무효 및 계약을 파기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손해배상책임과 극장 사업에 향후 1년간 참여를 제한합니다.
  바. 문의처
   - 제안관련 내용 : 경영관리팀 사업담당자(02-727-0905)
   - 입찰관련 내용 : 경영관리팀 입찰담당자(02-727-0903)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4년 7월 31일



명동예술극장 극장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