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하기
닫기장소
소극장 판
장르
연극
공연시간
평일 19시 30분 | 토·일 15시 (화 공연없음)
※ 5.29.(월) 석가탄신일 대체공휴일 19시 30분
※ 6.1.(목), 6.8.(목) 회차는 학생 단체 관람으로 매진되었습니다.
※ 전 회차 음성해설, 한글자막
입장권
전석 3만 5천원
소요시간
60분 *변동될 수 있음
문의
1644-2003
인터미션
없음
관람연령
11세 이상 관람가 (2013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
연출
김미란
작
허선혜
출연
김보경, 김지원, 박소연, 전선우, 지승태, 최지혜, 하재성
■ 온라인 예매 가능 시간: 공연 관람 전일 오후 5시까지
■ 예매 개시 일정
2023년 4월 17일(월) 오후 5시 유료회원 우선예매 개시
2023년 4월 19일(수) 오후 5시 일반예매 개시
■ 주요 안내사항
- 11세 이상 관람가 (2013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 청소년의 경우 나이 확인이 가능한 여권, 주민등록등본 등을 반드시 지참하셔야 티켓 수령이 가능합니다.
- 전 회차 개방형 음성해설, 한글자막을 제공하며 장애인 관객을 위한 일부 좌석 우선예매를 시행합니다.
- 매주 토요일 회차에 한하여 시각장애 관객 이동지원 서비스를 운영합니다.
※ 상세 내용은 하단 회색 버튼을 눌러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공연은 음주를 묘사하는 장면이 포함되어 있으며, 영상 및 조명 사용으로 인한 눈부심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본 공연은 청소년극으로 관람 회차에 학생 단체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 6월 7일(수) 공연 영상 촬영 회차는 출연 배우 전원 마이크(비확성) 착용, 다수의 촬영 장비로 인한 일부 시야제한 및 소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청소년극] 영지 푸른티켓이 매진되어 판매를 종료합니다.
※ 예매 일정 및 공연 정보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공연 시점의 정부의 공연장 방역 수칙에 따라 운영사항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관람일 전 본 상세페이지를 재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곳을 눌러 안내사항을 모두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청소년극 영지: 사전정보 음성해설]
※ 본 사전정보 음성해설은 공연의 구체적인 요소(무대·조명·오브제·가면·접근성 등)에 대한 설명과 줄거리를 담고 있습니다.
내레이션 최지혜 |음성해설 허선혜 |사운드 목소
▶ 전 회차 개방형 음성해설, 한글자막을 제공합니다. (한국수어통역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 이 공연은 접근성(음성해설 및 한글자막)을 극 안에 자연스럽게 포함하고 있습니다.
- 개방형 음성해설: 공연의 이해를 위해 배우의 움직임이나 일부 상황 및 사건을 배우의 입을 통해 내레이션으로 묘사하며, 모든 관객에게 제공되는 ‘개방형’으로 진행됩니다.
- 한글자막 : 무대에 설치된 모니터에 배우의 대사, 음악 등 작품의 이해에 필요한 정보가 영상디자인과 결합하여 나타나는 한글자막이 있습니다.
- 본 방식은 전 회차에 똑같이 적용됩니다.
▶ 전 회차 장애인 관객을 위한 일부 좌석 우선예매를 시행합니다.
[우선예매 이용 방법]
- 국립극단 콜센터 1644-2003(내선 1번)
※ 안내견 동반자 예매 시에도 국립극단 콜센터로 사전 문의 부탁드립니다.
- 청각·언어장애인 관객 예매방법(*안내 영상 바로가기): 통신 중계 서비스 손말이음센터(https://107.relaycall.or.kr)를 통한 콜센터 예매
※ 통신 중계 서비스는 청각, 언어장애인이 전화를 통한 의사소통을 가능하게 도움을 주는 서비스입니다.
해당 서비스 이용이 불가하신 경우, 국립극단 이메일(cs@ntck.or.kr)로 예매 신청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예매 시 참고사항
1) 우선예매 가능회차: 전 회차 (단, 6월 1일(목), 6월 8일(목) 학생 단체 전관 회차, 6월 7일(수) 공연 영상 촬영 회차 제외)
2) 우선예매 가능기간: 4월 19일(수) 17시부터 4월 23일(일) 17시까지 예매 가능
※ 우선예매 기간 종료 후 미판매좌석은 일반 판매석으로 전환됩니다.
3) 우선예매 대상: 시각장애인, 청각·언어장애인 (복지카드 소지자 본인 포함 동반 1인까지 가능)
▶ 매주 토요일 소극장 판과 가까운 대중교통/출구에서부터 극장 매표소까지 시각장애 관객 이동을 지원합니다.
[이동지원 서비스 신청 방법]
신청 방법: 국립극단 콜센터 1644-2003(내선 1번)
신청 시 참고사항
1) 신청기간: 공연 관람 3일 전까지 신청 ※당일 신청 불가
2) 운영회차: 매주 토요일 (5월 20일(토), 5월 27일(토), 6월 3일(토), 6월 10일(토)) 1일 3회 운영
3) 서비스 안내
- 공연 시작 1시간 전/ 40분 전/ 20분 전 총 3회, 각각 2팀까지 신청 가능(1일 최대 6팀 신청 가능)
- 인원제한: 1팀에 최대 인원 2명까지만 가능
- 서비스 지원범위
① 지하철 서울역 1번 출구 앞에서 백성희장민호극장 외부 매표소까지
② 지하철 서울역 15번 출구 앞에서 백성희장민호극장 외부 매표소까지
③ 버스정류소(03345): 서울역공항철도 15번 출구, 국립극단에서 백성희장민호극장 외부 매표소
④ 버스정류소(03124): 서계동 서울역서부 방면에서 백성희장민호극장 외부 매표소까지
※ 공연 종료 후에는 반대 동선으로 지원
▶ 관람 당일 활동지원(극장 내 이동, 시설안내, 기타 특이사항 등)이 필요하실 경우, 공연 관람 전날 17시까지 국립극단 콜센터 1644-2003(내선1번) 또는 고객센터-Q&A 게시판(*Q&A 바로가기)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휠체어석 예매
- 예매방법: 국립극단 콜센터
- 전동 및 일반 휠체어 모두 앉으신 상태 그대로 관람 가능합니다.
■ 오시는 길
- 서계동 소극장 판은 주차공간이 협소하오니,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드립니다.
- 택시 이용 시 서울역 서부역 근방에 위치한 서계동 국립극단(빨간색 건물) 정문에서 하차하시면 극장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 이용 시 홈페이지 내 이용안내-오시는 길(*오시는 길 바로가기)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시설안내
- 매표소: 국립극단 입구에서 왼쪽 백성희장민호극장 건물 외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국립극단 입구부터 휠체어로 접근이 가능합니다.
- 공연장: 국립극단 입구에서 오른쪽에 있는 건물이 소극장 판입니다.
- 매표소/로비 이용: 공연 시작 1시간 30분 전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 소극장 판 내부에 휠체어 이용객을 위한 화장실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 그 외 물품보관소가 극장 로비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 소극장 판은 비지정석으로 운영되는 가변형 극장입니다.
- 소극장 판은 별도의 좌석 지정 없이 자유석으로 운영되며 공연 시작 30분 전부터 객석 입장이 가능합니다.
- 공연 특성 및 객석/무대 설치상황으로 인하여 예매 개시 이후 잔여석 수량이 증감될 수 있으니 이 점 관람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11세 이상 관람가 (2013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
- 청소년의 경우 나이 확인이 가능한 여권, 주민등록등본 등을 반드시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 관람연령에 맞지 않거나 나이 확인이 불가한 경우, 보호자의 동반 여부와 관계없이 티켓이 있더라도 입장은 불가하며 관련 취소/환불/변경이 되지 않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반드시 관람자 본인 아이디로 예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 대리 수령 및 양도가 불가하며, 개인 간의 거래 및 양도에 의한 피해는 예매처 및 공연장에서 해결이 불가합니다.
- 관람 당일 예매자 본인 신분증 및 예매번호를 꼭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 할인 적용받은 분들은 할인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고 해당 할인의 증빙자료를 꼭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할인 내역에 안내되어 있는 것처럼 관람 당일 예매 시 선택한 할인의 증빙으로만 할인 적용 확인되며, 증빙자료를 미지참하시거나 적용되지 않는 경우 정가 기준의 차액을 지불하셔야 티켓 수령 가능합니다. (※할인가가 동일하더라도 관람 당일 현장에서 변경 적용되지 않습니다.)
■ 쾌적한 관람 환경을 위해 공연 시작 후 객석 입장은 불가하거나 최소화하여 운영합니다.
- 입장이 허용될 경우, 다른 관객의 관람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본인 좌석 입장은 불가합니다.
- 공연 중 퇴장 시에도 재입장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시에는 부득이하게 공연이 중단 또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
해당 일자 공연을 예매하신 경우 별도의 취소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티켓 구매 금액의 100%)이 진행되며 자세한 환불절차는 별도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커튼콜의 사진 및 영상 촬영이 가능하며, 커튼콜을 제외한 공연 중 사전 협의되지 않은 촬영은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