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극단

검색
회원가입 로그인 지금 가입하고
공연 할인쿠폰 받아가세요!
ENGLISH 후원 디지털 아카이브

  • <로드킬 인 더 씨어터> 일부 회차 공연 취소에 대해 상세히 말씀드립니다
  • 등록일 2021.11.16

    조회 2066

국립극단 제작공연 <로드킬 인 더 씨어터> 에 함께 해 주신 분들과 극장을 찾아 주신 관객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21년 10월 22일(금)부터 11월 14일(일)까지 명동예술극장에서 진행되었던 <로드킬 인 더 씨어터>의 11월 7일(일), 11월 8일(월) 공연 취소에 대해 보다 상세하게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로드킬 인 더 씨어터>는 지난 11월 5일(금) 19시 공연 실황 영상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최초 촬영은 19시에 시작하여 약 22시경에 종료되었으나 촬영 중 마이크에 일부 소리가 녹음이 되지 않은 기술적인 문제로 인해 단독으로 진행하는 긴 장면을 재촬영을 하는 등 몇몇 장면들을 재촬영하였고 최종적으로 약 23시경에 촬영이 종료되었습니다.

이후 11월 6일(토), 11월 7일(일) 연달아 15시 공연이 진행되는 등 무리한 진행으로 11월 7일(일) 공연 중 창작진의 응급상황이 발생하여 공연 중단을 긴급히 결정하였고, 병원 진료 후 의료진의 소견을 바탕으로 11월 8일(월) 공연 또한 취소하게 되었습니다.

 

국립극단은 <로드킬 인 더 씨어터> 공연의 관람을 기다리셨던 관객 여러분, 그리고 공연 진행 및 촬영 관련하여 혼란스러움과 응급상황을 겪은 창작진께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향후 공연을 추진함에 있어 공연 및 관련 일정이 창작진에게 무리가 되지 않도록 더욱 유의하겠습니다. 또한 보다 세심한 관리와 준비로 더욱 안전한 환경에서 창작진과 협업하고, 관객분들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걱정과 응원으로 기다려 주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