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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만선> 일정 변경 및 판매 중단 안내
  • 등록일 2020.04.07

    조회 2818

<만선> 일정변경 및 판매 중단 안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집단감염 확산에 따라 문화체육관광부에서는 당초 4월 5일(일)까지였던 ‘국립예술단체의 기획공연 취소 또는 연기’ 기간을 4월 19일(일)까지로 연장할 것을 요청해왔습니다.

 

이에 국립극단은 4월 16일(목)부터 국립극장 달오름극장에서 공연 예정인 <만선>(4.16.-5.2.)의 개막을 연기하기로 하였습니다. 금일부터 해당 공연의 티켓 판매를 중단하며 이미 예약하신 분들께는 순차적으로 수수료 없이 취소 및 환불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취소 및 환불 과정은 하단의 ‘환불 절차 안내’및 각 예매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연극 <만선>의 티켓 판매 재개 및 개막 일정이 정해지는 대로 국립극단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공지할 예정입니다.

 

감염병 확산 방지 및 관객 여러분의 안전을 위한 불가피한 결정에 대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04.07.

국립극단

 

<환불 절차 안내>

예매처 및 결제 수단에 따라 환불 과정이 상이하오니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취소 절차가 완료된 후에는 예매 시 입력해주신 휴대폰 번호로 확인 문자가 전송됩니다. 모든 예매자 분들에게 직접 연락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신용/체크카드 결제 취소처리 (전 예매처 동일)

1. 자동 승인취소 처리 (4/8(수)부터)

2. 카드사를 통해 취소 내역 확인 가능 (최대 10일 이내, 카드사별 상이)

 

∎ 기타 결제수단 취소처리 (전 예매처 동일)

- Onepay 계좌/카드, 카카오페이, PAYCO, 포인트, 휴대폰 결제

1. 각 결제수단으로 자동 승인취소 처리 (4/8(수)부터)

 

∎ 무통장 입금 결제 취소처리

- 국립극단, 인터파크에서 예매하신 경우

1. 환불계좌 직접 등록 (4/7(화)~4/9(목), 등록방법 하단 참조)

2. 환불 계좌 미등록 관객 대상 전화 안내 및 환불 진행 (4/10(금)부터)

3. 환불계좌 확인 및 접수 후 환불 완료 (최대 10일 이내)

 

- 국립극장에서 예매하신 경우

1. 순차적으로 전화 안내를 통해 환불 진행 (4/8(수)부터)

2. 환불계좌 확인 및 접수 후 환불 완료 (최대 10일 이내)

 

 

※ 무통장 입금 결제 취소를 위한 환불계좌 직접 등록 방법

 - 예매자 본인 명의의 계좌번호, 은행명, 예금주를 모두 정확하게 입력 시 환불 가능

 

국립극단 www.ntck.or.kr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예매내역 > ‘예매번호’클릭 > 좌석정보 > 체크박스 모두 표시 > 환불계좌 정보 입력 > ‘예매취소 신청완료’클릭 > 완료

 

인터파크 ticket.interpark.co.kr

예매 취소문자 수신 후> 인터파크 로그인 > 마이페이지 > MY티켓 > 예매확인/취소 > 환불진행상태 > 환불계좌 수정하기 > 계좌 수정하기 > 환불 계좌 입렵 후 수정> 완료

 

국립극장 www.ntok.go.kr

무통장입금으로 예매하신 경우 환불 계좌 접수를 위해 순차적으로 전화 안내 (4/8(수)부터)

 

 

※ 예매처 고객센터

 

국립극단 1644-2003

평일 13~20시 / 주말 및 공휴일 10~17시 (점심시간 12~13시)

 

인터파크 1544-1555

전일 9시~18시 (점심시간 12~13시)

 

국립극장 02-2280-4114

전일 9시~18시 (점심시간 12~13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