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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명동예술극장 공조개선 공사 입찰공고(장기계속)
  • 등록일 2010.10.05

    조회 1635

명동예술극장 공고 제2010-5호


명동예술극장 공조개선 공사 입찰공고(장기계속)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 명동예술극장 공조개선 공사(장기계속)

○ 공 사  현 장 : 서울시 중구 명동1가 54번지 명동예술극장내

○ 공 사  기 간 : 계약일로부터 ∼ 2011.12.31

○ 공 사  내 용 : 자동제어, 인버터설치, 댐퍼설치, 인테리어 등

○ 공사예정금액 : 148,055,000원(추정가격 134,595,454원 + 부가세 13,459,546원)

※ 본 공사는 장기계속공사로서 예산의 범위내에서 차수별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금회(1차)공사 예정금액 : 63,799,000원

○ 기초 금액 : 148,055,000원(추정가격 134,595,454원 + 부가세 13,459,546원)

○ 입찰서 접수기간 : 2010. 10. 1(금)  ~  2010. 10. 11(월) 12: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10. 10. 11(월) 14:00 입찰집행관 PC


※ 보험료등에 관한 사항

 설계금액에 포함된 국민연금보험료(₩955,063-), 국민건강보험료(₩585,614-), 노인장기 요양보험료(₩0-)에 대하여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73조 및 재정경제부 회계예규「정부 입찰? 계약 집행기준」제16장(공사의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사후정산등)에 의거,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시 정산?사후정산을 하여야 하고,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위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2. 입찰방법

○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 시행하며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된 입찰서의 변경 제출은 불가하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의한 입찰취소는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동 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기계설비공사업> 면허를 보유하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현재 서울특별시, 경기도, 인천광역시에 주된 사업장을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3년이내 1억원 이상(단일공사 기준) 자동제어 공사 실적이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실적증명서는 관련협회 또는 발주청(처)에서 발행된 원본이어야 하며, 제출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받은 것에 한함.

○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고 입찰 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제3항 5호 및 6호의 규정에 의거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서식에 따라 입찰보증금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5. 입찰방법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 낙찰자는 예정가격의 87.745%이상 최저 입찰가를 제출한 자순으로 당해계약이행능력을 심사(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세부기준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7조 단서의 규정에 따라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6. 현장설명

○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도면 등>의 열람이 필요하신 분은 입찰서 제출 마감전까지 명동예술극장 경영관리팀(☏02-727-0995)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재)명동정동극장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당극장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동법시행령, 동법시행규칙 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공사계약특수조건, 청념계약이행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당 공사의 현장은 우리나라 최고의 도심가에 있는 현장임을 숙지하고 공사기간이 짧은 돌관 공사현장임을 감안하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할 경우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규칙 제25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10. 기타정보

입찰 및 계약관련 문의 : 명동예술극장 경영관리팀 입찰담당자(☏02-727-0903)

○ 공사관련 문의 : 명동예술극장 경영관리팀 시설담당자(☏02-727-0995)

○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 회선장애 문의 : 전자조달콜쎈타 (☎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0년 10월



(재)명동정동극장장